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것들/추천 맛집

[광주/광산구 맛집] 애호박 찌개가 무엇인지 알려주마 '송원식육식당'

by 궁금한 것 가득한 넓은 세상 2021. 10. 1.
반응형

 

광주에 있는 '송원식육식당' 입니다. 입구에는 어느 맛집이나 다 있는 TV 방영 사진이 있네요.

친구의 소개로 애호박찌개를 먹기위해 왔습니다. 그런데 식육식당이라 고기맛도 보고싶네요.

 

 

애호박시골국밥이랑, 육회비빔밥을 주문합니다. 가격은 싼것 같습니다.

 

 

밑반찬이 깔립니다. 효율적인 그릇이네요.

 

 

주문한지 금방... 애호박찌개와 육회비빔밥이 나옵니다. 

 

 

애호박찌개 처음 먹어봅니다. 애호박이 많이 달아서 설탕을 넣은 것 같은 달짝지근한 맛입니다. 마치 고추장찌개 같네요. 내용물들이 매우 실해서 건강에 좋을 것 같습니다.

 

 

육회비빔밥입니다.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우선 디피에 들어간 정성이 남다릅니다. 손님이 많으니 대충 할 것 같은데, 정성이 들어가 있네요. 아쉬운 점은 고추장이 안에 들어있는것... 육회비빔밥은 고추장맛이 강하면 맛을 잘 못느껴서...

 

개인적으로 둘 다 특별했습니다. 광주에 오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 합니다.

 

 


 

반응형

댓글